Pages

Wednesday, September 30, 2020

Mark Lee receives best actor nomination for Golden Horse Awards - CNA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Mark Lee receives best actor nomination for Golden Horse Awards  CNAView Full coverage on Google News Article From & Read More ( Mark Lee receives best actor nomination for Golden Horse Awards - CNA )
https://ift.tt/2SewNmy
Entertainment

申花新聞官:新外援替換沙拉維,伊哈洛租借費1200萬歐-體育新聞 - 臺灣新浪網

kukuset.blogspot.com

虎撲10月1日訊 今天,上海申花官方宣布了新外援博拉尼奧斯的加盟。申花新聞官馬悅隨後發佈微博,透露新外援替換的是沙拉維,後者將租借加盟歐洲球隊。

馬悅寫道:

針對外界關注的申花俱樂部外援註冊名額問題,在這裏統一作一下解釋:

作為2020年亞冠聯賽參賽球隊之一,根據亞足聯和中國足協相關規則的要求,在1月10日亞冠聯賽初次報名截止前,俱樂部必須先在中國足協的系統上對符合參賽條件的職業球員進行註冊,然後才能報名亞冠。當時申花共報名了莫雷諾、伊哈洛、沙拉維+金信煜(亞外)共4名外援。

1月下旬,隨著新冠疫情的爆發,中超聯賽和亞冠聯賽都相繼推遲,能否舉行都存在著重大不確定性。在此情況下,為儘可能減少俱樂部的支出,同時兼顧球員自身參賽的願望,經與教練組商議,俱樂部於1月31日將伊哈洛租借至曼聯俱樂部,全年獲取租借費1200餘萬歐元。本賽季伊哈洛未代表申花參加任何一場正式比賽。

2020賽季中超聯賽的轉會註冊規則和轉會窗口期的設置也隨著疫情的發展而經歷了數次調整,而伊哈洛年初在中國足協的註冊完全是因當時亞冠聯賽預報名之需,考慮到此特殊情況,中國足協批准了申花俱樂部的申請,伊哈洛當時的註冊不計入全年外援累計註冊人數。

就在9月10日,亞足聯官方宣布了所有東亞區的亞冠比賽改至11月15日至12月13日期間完成,地點待定。所有東亞區參賽球隊需要在10月21日之前完成「又」一次「新」一輪的報名,也就是說之前的報名再次無效!

博拉尼奧斯此次註冊報名替換的是已經回國的沙拉維,此前俱樂部經與教練組共同商議,尊重沙拉維為國效力的強烈意願。由於在10月和11月有多場歐國聯比賽,沙拉維在短期內無法回到中國,俱樂部同意其租借加盟歐洲球隊以保持狀態。同時,按照雙方協商,自其離隊起綠地申花俱樂部將不再承擔其薪資。之所以保留金信煜的外援名額,還是希望觀察他的傷病恢復情況,以備可能舉行的亞冠聯賽。

(編輯:給大家拜個早年)

本文來自:虎撲

Let's block ads! (Why?)




October 01, 2020 at 08:37AM
https://ift.tt/3ijEGl2

申花新聞官:新外援替換沙拉維,伊哈洛租借費1200萬歐-體育新聞 - 臺灣新浪網

https://ift.tt/3fyg7A2

‘뉴욕댁’ 이진, ♥남편과 데이트? 추석 연휴는 빵+샐러드 브런치로[★SHOT!] - 조선일보

kukuset.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뉴욕댁’ 이진, ♥남편과 데이트? 추석 연휴는 빵+샐러드 브런치로[★SHOT!]  조선일보


October 01, 2020 at 08:21AM
https://ift.tt/3ijZdGr

‘뉴욕댁’ 이진, ♥남편과 데이트? 추석 연휴는 빵+샐러드 브런치로[★SHOT!] - 조선일보

https://ift.tt/2C24QK1

「働かず金が手に入る」 自殺願望の女性、次々標的に―座間9遺体初公判 - 時事通信ニュース

kukuset.blogspot.com

2020年10月01日07時07分

 「働かずに金が手に入る」。検察側は冒頭陳述で、白石隆浩被告(29)が自身の欲望のため標的となる女性を探し、次々と殺害していたと主張した。

白石被告、起訴内容認める 弁護側は承諾殺人主張―座間9遺体初公判・東京地裁支部

 冒頭陳述によると、白石被告は2017年3月、一緒に暮らしていた父親と折り合いが悪かったことから「早く離れて、働かずに楽して暮らしたい」「自殺願望のある女性なら言いなりにしやすい」などと考え、ツイッターに自身のアカウントを開設した。
 ツイッターでは、自殺願望を表明している女性をターゲットに、自分も自殺を望んでいるようなうそのツイートを掲載。「一緒に自殺しよう」などと誘っていた。
 同年8月には最初の被害者となる女性=当時(21)=と知り合って同居を持ち掛け、預かった金で事件現場となる神奈川県座間市のアパートの一室を賃貸契約。女性が思い通りにならなければロープで首を絞めて殺害しようと、あえてロフト付きの物件を選んだという。
 女性がいずれ自分から離れていくと感じた被告は、預かった金や所持金を奪う目的で殺害を決意し、同月23日に実行。「この方法なら働かずに金を手に入れられる」と考え、その後も別の女性を次々とだましてアパートに誘い入れた。「金づる」にならず、本気で自殺する気もないと判断すると、いきなり首を絞めて乱暴し、その後殺害したとした。

Let's block ads! (Why?)


からの記事と詳細
https://ift.tt/3kZG2TY
日本

슈퍼주니어 려욱, 타히티 출신 배우 아리와 열애 - 중부일보

kukuset.blogspot.com
슈퍼주니어 려욱. 신스웨이브 제공
슈퍼주니어 려욱. 신스웨이브 제공

슈퍼주니어 려욱(33)이 걸그룹 타히티 출신 배우 아리(26)와 열애 중이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 SJ는 지난 29일 한 매체에 려욱과 아리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양측 확인 결과, 려욱과 아리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려욱은 유닛(소그룹)과 솔로 활동, 라디오 DJ,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했다.

아리는 2012년 타히티로 데뷔했으며 최근에는 연극과 뮤지컬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 중이다. 연합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슈퍼주니어 려욱, 타히티 출신 배우 아리와 열애 - 중부일보 )
https://ift.tt/34cl4KN
엔터테인먼트

'노는언니' 박세리가 말하는 #가족 #방송 #남자친구 그리고 #꿈[SS인터뷰①] - 스포츠서울

kukuset.blogspot.com
박세리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후배들과 함께 하는 방송이라 더 보람되죠.”

무엇인가를 새롭게 시작하는 이의 눈빛이 이런 것일까. 박세리의 눈이 계속 반짝였다. 신난 듯 입가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았고, 에너지가 넘쳤다.

‘한국 골프의 전설’에서 요즘은 ‘노는 언니’로 불리는 변화된 일상이 즐거운 듯 했다. 박세리는 현재 고정 프로그램인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외에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종종 모습을 드러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운동 외 다양한 경험을 하는 박세리의 친근한 모습도 볼 수 있다. 그야말로 요즘의 박세리는 운동도 잘하는데 방송까지 잘하는 ‘다재다능한 스포테이너’로 사랑받고 있다.

박세리는 먼저 “은퇴를 하고 회사를 차리고 방송에서 보여지는 것도 필요하긴 했다. 하지만 무엇보다 타이밍이 잘 맞았던 것 같다”면서 “워낙 예능프로그램을 보는 것을 좋아했다. 또 다른 즐거움이었고, 우연치 않게 출연을 하다보니 자연스러워졌다. 스케줄이 많아지긴 했다”며 웃었다.

특히 박세리가 ‘노는 언니’에 대해 갖고있는 애정은 남다르다. 남자선수들의 경우 자연스럽게 많은 방송을 통해 비쳐지지만, 상대적으로 여자선수들이 많지 않았던데에 대한 생각도 있었다. 또 이 프로그램을 통해 또 다른 후배 선수들을 소개할 수도 있고, 스포츠종목을 알리는 것에도 의미가 있던 터라 누구보다 의욕적이었다.

그는 “방송에서 또 다른 재능을 보여주는 동시에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종목에 대한 이해도도 높일 수 있을 것 같아 좋았다”면서 “확실히 운동선수들이라 공감대는 똑같았다. 오프닝때만 잠시 어색했지, 이후에 바로 친해졌다. 바로 ‘단톡방’을 만들었다. 가장 보람있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했다.

박세리
박세리. 사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포용력이 있고, 강단이 있다.”, “반대로 누구보다 따스한 마음을 갖고있고, 사람을 좋아한다.” 오랜시간 박세리를 지켜본 사람들이 하는 말이었다. IMF시절 희망이었고, 늘 대중의 사랑을 받은 스타로 살아온 그는 자신이 어떻게 행동을 해야할 지를 분명히 알고 있었다. 그렇다고 주위의 사람들을 멀리하지도 않았다. 물론, 상처를 받는 시간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가장 중요한 건 사람이었던 것. 또 이러한 유연한 생각을 갖게된 것은 결코 혼자선 힘든 일이었다. 자신의 노력과 재능으로 가장 높은곳에 위치했지만, 그 중심에는 가족이 있었다.

“모든 것은 아버지의 영향이 컸다”는 그는 “늘 가족들과 화목하다. 아버지가 사람을 굉장히 좋아하신다. 그 사람의 위치가 아닌, 사람 그 자체를 보신다. 아마 자연스럽게 부모님을 보고 자랐고, 항상 가르침이 ‘겸손해야한다’였다. ‘넌 혼자 잘 된게 아니야’라는 말을 늘 하셨다. 그런 가르침과 늘 가족이 힘이 되주었기 때문에 지금의 내가 된 것 같다”고 가족에게 모든 공을 돌렸다. 더불어 “나는 직업에서 성공한 사람이다. 늘 한결같이 생각을 해왔고, 행동을 했다. 또 존중에 대해 얘기해 준 가족이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잘 지내온 것 같다”고 강조했다.

박세리의 추석 연휴는 선수 시절 못지않게 바쁠 예정이다. 28일이 생일이었던 그는 오랜만에 대전에 내려가 가족들과 지냈다.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추석 명절에는 방송 녹화 및 CF촬영 등 일정이 빼곡하다. ‘이러다 연애는 언제하냐’고 농담섞인 말에 박세리는 “언젠가는 만나겠죠”라고 호탕하게 웃더니 “친구같은 사람. 서로 의지하고 믿을 수 있는 듬직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며 미래의 남자친구에 대해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지금 나는 또 다른 시작을 하고 있다. 모든 게 재미있고, 경험해 보지 않았던 것들에 대해 하고 있다. 꿈이라면 후배들에게 존경받는 선배로 남았으면 좋겠다. 또 유망주, 후배들을 위해 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다”며 ‘골프선수’ 박세리의 또 다른 미래에 대해 얘기했다.

whice1@sportsseoul.com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노는언니' 박세리가 말하는 #가족 #방송 #남자친구 그리고 #꿈[SS인터뷰①] - 스포츠서울 )
https://ift.tt/33htWQ3
엔터테인먼트

‘려욱 열애’ 아리 “신천지NO·카페 차려준 적 없다”[전문]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kukuset.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슈퍼주니어 려욱과 타히티 출신 아리가 핑크빛 열애 중이다. 다만 열애 인정 후 각종 의혹에 휩싸이자 려욱은 직접 해명에 나섰다.

려욱의 소속사 측은 지난 30일 “양측 확인 결과, 려욱과 배우 아리가 열애 중인 게 맞다”며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열애설을 인정했다.

앞서 온라인상에는 려욱이 아리와 열애 중이라는 의혹과 함께 '려욱이 럽스타그램에 아리에게 카페를 차려줬다', '아리는 신천지 신도' 등의 루머가 퍼졌다.

려욱은 공식 팬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만나고 있는 친구를 이렇게 알리게 돼 엘프들에게 정말 미안하다. 지금 생각하면 내가 이 친구를 만나는 과정에서도 엘프들이 많은 배려를 해줬다는 생각이 든다. 그 배려에 좀 더 사려 깊게 행동했어야 했는데 반성한다. 내 배려가 부족해 지금의 혼란이 더 생기게 된 것 같다”고 팬들에게 사과했다.

이어 “사실처럼 오가는 오해들은 내가 이야기해 본 적도, 생각해 본 적도 없는 사실과는 다른 일”이라며 “내가 한 행동들이 엘프 여러분들을 아프게 하고 상처를 줬다. 못난 저를 사랑해 주시고 믿어주셨는데 미안한 마음뿐”이라고 했다.

아리 역시 신천지 신도, 럽스타그램, 커플링 등 각종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아리는 SNS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여러분 마음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사과를 드리고 오해를 해명하고자 글을 올리게 됐다. 제가 지금껏 했던 실수들로 여러분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카페 계정은 홍보에 도움이 되기 위해 개설한 것인데, 의도치 않게 많은 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점 정말 죄송하다. 커플링을 해본 적이 없으며, 신천지 신도가 아닌 기독교 신자"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지금까지 침묵으로 일관한 점도 사과드린다. 제가 해명하거나 입을 여는 것이 모두의 기분을 더 상하게 하고 그분께 피해가 갈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모두 제가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저의 짧은 생각과 행동으로 일어난 일”라며 “이 글에 한치의 거짓도 없음을 말씀 드린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다음은 아리 려욱 열애 관련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여러분 마음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사과를 드리고 오해를 해명하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제가 지금껏 했던 실수들로 여러분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우선 카페 계정은 홍보에 도움이 되기 위해 개설한 것인데, 의도치 않게 많은 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점 정말 죄송합니다. 카페 알바 경험이 있어 제가 먼저 나서서 예쁘게 꾸미고 싶다 했었으며, 그분이 저에게 카페를 차려준것도 아니고 카페 수익 역시 제 몫이 아닌점 알려드립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글로 여러분들이 알아버리게 되어 기분이 정말 나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또 저는 커플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올라온 사진 모두 비슷한 디자인일 뿐 커플링이 아닙니다 그리고 선물용 꽃다발 사진의 꽃은 제가 만들지 않았고 꽃집은 제가 레슨 받던 곳 꽃이 이쁘다고 추천해준 것이 맞습니다.

저는 기독교 신자이며 신천지가 절대 아닙니다. 저라고 올라온 캡처의 여성분은 제가 아닙니다. 2년전 아는 선배님께서 라디오를 해달라고 연락왔고, 그곳이 바로 천지 일보라는 곳이었습니다. 지금까지도 해당 매체가 신천지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바가 없습니다. 오해를 불러 일으킨 점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작년 인스타 게시물 인천 데이트라는 해시태그로 불편하게 해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시태그와 게시물 내용 전부 협찬 업체 쪽에서 지시되는 내용들이어서 수정이 불가피했었습니다 또 와인바 사진은 저와 친한 여자 동생과 갔고 아는 친구 와인바여서 그림자도 그 친구의 그림자 입니다. 손이 나온 음식 사진은 여자인 친구의 손입니다. 모두 그분은 자리에 없었음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남자 뮤지컬 배우와 라운지바에 갔다는 내용 또한 그 남자 배우는 저희 멤버의 친오빠이며 9년을 알고 지낸 사이다. 인스타에 홍보를 원해서 게시물을 올려줬고, 그분이 라운지를 오픈한 것을 멤버 언니와 함께 축하하는 자리였습니다.

지금까지 침묵으로 일관한 점도 사과드립니다. 제가 해명하거나 입을 여는 것이 모두의 기분을 더 상하게 하고 그분께 피해가 갈 것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모두 제가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저의 짧은 생각과 행동으로 일어난 일입니다. 더 성숙하게 행동하고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입장에선 정말 상처되는 일들이었을 거라 생각되어 사과드리는 것 조차 죄송하게 느껴집니다.

이런 글들이 여러분의 마음을 풀어드리기는 어렵겠지만 죄송한 마음을 꼭 전하고 싶었습니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이 그렝 한치의 거짓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은 해킹당한 계정입니다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말씀드립니다.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려욱 열애’ 아리 “신천지NO·카페 차려준 적 없다”[전문]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n9U5bE
엔터테인먼트

나훈아 15년만의 외출...추석 밤 달구며 시청률 29% - 조선일보

kukuset.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나훈아 15년만의 외출...추석 밤 달구며 시청률 29%  조선일보
  2. 단 한 번만 방송되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국민께 드리는 선물” / KBS뉴스(News)  KBS News
  3. 안방 뒤흔든 가황 카리스마…KBS 나훈아 콘서트 시청률 14.46%  연합뉴스
  4. “시청률 기록 세우나” 나훈아, 코로나도 못막은 ‘압도적 무대’..잠적설 해명  조선일보
  5. 나훈아 "똑바로 걷는게 미안해 죽겠다"..'위정자' 실검에 올려놓기도  이데일리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나훈아 15년만의 외출...추석 밤 달구며 시청률 29% - 조선일보 )
https://ift.tt/2SdpImf
엔터테인먼트

Tuesday, September 29, 2020

大学野球の活躍選手逮捕、給付金詐欺の疑いで(TBS系(JNN)) - Yahoo!ニュース

kukuset.blogspot.com

Copyright(C) Japan News Network. All rights reserved.

 新型コロナウイルス対策の持続化給付金の不正受給が相次ぐ中、愛知県の大学生2人が詐欺の疑いで逮捕されました。このうち1人は大学野球で活躍するプロ注目の選手でした。  逮捕されたのは愛知県豊橋市の大学生、大矢圭一郎容疑者(21)と、住所不定の大学生、岩堀新大容疑者(21)の2人です。警察によりますと2人は、他人名義で嘘の申請をして新型コロナの影響で収入が半減した個人事業主などに支給される持続化給付金100万円をだまし取った詐欺の疑いがもたれています。警察は、2人の認否を明らかにしていません。  大矢容疑者は愛知大学の野球部で投手として活躍。高校時代にはドラフト候補にもあがり、将来が期待されていました。  2人は、SNSなどを使って10人ほどの学生らを集め嘘の申請を指南し、その見返りに報酬を受け取っていたとみられ、警察は、名義を貸した学生らについても任意で捜査を進めています。(29日18:41)

Let's block ads! (Why?)


からの記事と詳細
https://ift.tt/2S8w46r
日本

또 터진 박경 '학폭' 폭로…"집 앞에서까지 돈 요구" - 한국경제

kukuset.blogspot.com
박경 '학폭' 논란 관련 추가 폭로글 등장
"금품 갈취…집 앞에서조차 돈 요구"
"중학교 시절 상처 지워지지 않아"
그룹 블락비 박경 / 사진=최혁 기자

그룹 블락비 박경 / 사진=최혁 기자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과거 학교폭력 가해자로 밝혀진 가운데 추가 폭로글이 나왔다.

자신을 '또 다른 피해자'라 주장하는 B씨는 30일 학교폭력을 폭로한 A씨의 글에 댓글을 남기며 피해 사실을 털어놨다.

B씨는 "저도 숭문중학교를 다닐 당시 박경에게 피해를 당했던 학생이었다. 솔직히 지금 와서 박경에 대한 기억이라곤 사물함 앞에서 눈물 흘리며 구타 당하는 제 모습, 영화 상영반에서 영화를 보기 위해 다 같이 숭문중 후문을 지나 신촌 메가박스로 향하는 골목에 불려가 금품을 갈취 당한 기억, 그 당시 저희 집 앞에서조차 돈을 요구하는 박경, 박경이 교내에서 흡연을 하고 선생님께 걸려 전학을 갔다는 소문과 함께 박경을 본 기억이 전부다"고 적었다.

이어 "박경이 숭문중학교에 재학 중일 때의 제 중학교 기억은 인정하기 싫지만 10여 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다는 게 그저 억울할 뿐이다. 이제 와서 폭로한다는 시선으로 바라보지 마시고 박경이라는 사람의 양심이 곧 단서인 과거의 문제라 침착하게 양쪽을 바라봐 주시길 간곡히 바란다. 박경은 이 일에 부디 어른스럽게 대처했으면 좋겠다. 박경이 이 일을 숨기기 위해 다른 노력을 한 것이 지금 피해자들에게 분노로 전해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최초 폭로자 A씨는 28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저는 블락비 박경 학폭 피해자입니다"라며 "당시 머리에 짱이라고 Z모양을 새기고 다니는 일진이었다. 같이 어울려 다니는 일진들과 함께 학교 후문에서 약한 친구들의 돈과 소지품을 뺏곤 했다. 중학생 때부터 욕을 달고 살며 술, 담배는 기본이었다"고 폭로했다.

이어 "박경은 특히나 약한 애들한테 더 무서운 존재였다. 장애가 있는 친구나 특히 동급생보다는 후배들을 때렸고 동급생 중에서도 특히 체구가 작거나 제일 약해 보이는 친구들만 골라서 때렸다"며 "소지품을 뺐을 때 죽일 듯이 욕을 하면서 당장이라도 때릴 것처럼 욕설을 내뱉으면 그 옆의 덩치 큰 친구들이 때릴까 봐 공포스럽고 두려웠던 기억이 있다"고 고백했다.

A씨는 "박경이 이미지 세탁을 하고 나와 방송에서 신사처럼 하고 다니는 모습을 보면 너무 어이가 없다"며 "본인이 과거의 일을 인정하고 감수한 채 살면 모르겠는데 자기는 그렇게 안 살아왔던 것처럼 가식 떨면서 활동하는 게 너무 위선자 같다. 박경이 진심으로 뉘우쳤으면 좋겠고 활동을 하더라도 제발 안 그런 척이라도 하지 않고 살았으면 한다"며 글 게재 이유를 적었다.

또한 A씨는 추가글에서 '블락비 활동 때가 아닌 지금에서야 폭로를 하느냐'는 질문에 "그 당시 팀내에서 박경의 역할이나 비중이 크지 않았다. 최근 정의롭고 신사적인 이미지로 언론에서 띄워주는 모습을 보고 이해가 가지 않았다. 또 2015년부터 학교폭력지킴이 홍보대사로 임명돼서 활동하는데 그 위선이 역겨웠다. 박경은 피해자들의 존재를 2,3년 전에도 알고 있었고 찾아서 입막음을 하려고 했다. 그때처럼 찾아내서 보복하려 한다면 다 폭로하겠다. 소속사도 연루돼 있다"고 밝혔다.

A씨는 끝으로 "막으려 해도 막아지지 않는 일이 있고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다고 생각한다. 박경이 상황을 모면하려고 거짓으로 대하지 말고 진심으로 뉘우치고 피해자들한테 사과했으면 좋겠다"라고 주장하며 글을 마쳤다.

이후 박경은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과거 학교폭력을 모두 인정하며 사과했다. 박경은 "당시 저로 인해 상처받으신 분들, 현재까지도 저를 보면서 과거의 기억이 떠올라 상처받는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모범생 같은 이미지가 싫었던 저는 소위 말하는 노는 친구들이 멋있어 보였다. 그들과 같이 다니며 어울리고 싶었고 부끄러운 행동을 함께했다. 철없던 사춘기를 너무나 후회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바쁘게 살고 있었지만, 저에게 상처받은 분들께는 절대 지워지지 않는 기억이라는 것, 정당화될 수 없다는 걸 알고 있다"며 "제게 상처 입고 피해를 받으신 분들은 저에게 직접 혹은 저희 회사를 통해서라도 연락을 주시길 부탁드린다. 직접 찾아뵈어 사과드리고 용서를 구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박경은 "이번 일로 저를 앞과 뒤가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하실까 두려운 마음이 앞섰지만, 회사를 통해 입장을 전하기엔 스스로 더 부끄러워질 것 같아 직접 글을 쓰게 됐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재차 사과했다.

한편 박경은 2011년 그룹 블락비로 데뷔,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를 통해 아이큐 156의 '뇌섹남 아이돌' 이미지로 인지도를 얻었다. 지난해 11월 트위터에 가수 여섯 팀의 실명을 언급하며 "나도 (음원) 사재기하고 싶다"는 글을 올려 명예훼손 혐의로 피소됐고 서울동부지법은 지난 11일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박경에게 벌금 500만원의 약식 명령을 내린 바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또 터진 박경 '학폭' 폭로…"집 앞에서까지 돈 요구" - 한국경제 )
https://ift.tt/2SeNQEQ
엔터테인먼트

[종합] 슈주 려욱♥아리, 열애인정→"엘프미안" 공식사과→루머부인 "신천지+카페개업NO" - 조선일보

kukuset.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종합] 슈주 려욱♥아리, 열애인정→"엘프미안" 공식사과→루머부인 "신천지+카페개업NO"  조선일보
  2. 슈퍼주니어 려욱, 타히티 출신 배우 아리와 열애  연합뉴스
  3. 려욱 열애 인정한 타히티 출신 아리 "카페 차려준 적 없고 커플링 아냐"  스포츠한국
  4. 슈퍼주니어 려욱, 열애 공식 인정.."타히티 출신 아리 친한 선후배 지내다 발전"  조선일보
  5. 슈주 려욱♥아리, 열애 인정 후 사과문 게재 왜? “럽스타-신천지 아니다” -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종합] 슈주 려욱♥아리, 열애인정→"엘프미안" 공식사과→루머부인 "신천지+카페개업NO" - 조선일보 )
https://ift.tt/33eAO0z
엔터테인먼트

【独自】持続化給付金100人分虚偽申請の疑い、男3人逮捕…被害1億円か(読売新聞オンライン) - Yahoo!ニュース

kukuset.blogspot.com

 新型コロナウイルスの影響で経営不振に陥った事業者に支給される国の「持続化給付金」をだまし取ったとして、警視庁は29日、松山市の無職の男(36)ら3人を詐欺容疑で逮捕した。警視庁は、男が約100人に虚偽申請を指南し、総額約1億円を詐取したとみている。  ほかに逮捕されたのは、ともに職業不詳で、愛知県一宮市の男(45)と東京都新宿区の男(37)。  捜査関係者によると、3人は6月上旬頃、都内に住む30歳代の会社員の男を個人事業主だと偽り、コロナの影響で収入が減ったとする虚偽の売り上げ台帳や確定申告書を作成。中小企業庁の専用サイトを通じて申請手続きを行い、持続化給付金100万円をだまし取った疑い。警視庁は、松山市の男が愛知県一宮市の男から虚偽申請の方法を教わり、知人のつてなどで集めた約100人の名義を使って虚偽申請を繰り返していたとみている。詐取金の大半は松山市の男らが受け取っていたという。  持続化給付金はコロナの影響で月間売り上げが前年同月より50%以上減った中小企業や個人事業主が対象。法人200万円、個人100万円が上限で、今月21日時点で約336万件、約4兆4000億円が給付された。  簡単な手続きで迅速に給付されるが、一方で、不正受給が多発。SNS上には「申請代行」をうたう書き込みが並んでおり、7月以降、山梨、愛知、兵庫県警などが不正受給した大学生や指南役らを詐欺容疑で逮捕している。

Let's block ads! (Why?)


からの記事と詳細
https://ift.tt/36i1u2p
日本

박경, 학교폭력 폭로에 "철없던 사춘기 후회" 사과 - MBC뉴스

kukuset.blogspot.com
박경, 학교폭력 폭로에 "철없던 사춘기 후회" 사과
보이그룹 블락비 출신 가수 박경이 중학생 시절 학교 폭력을 가했다는 폭로에 "철없던 사춘기를 너무나 후회하고 있다"며 사과했습니다.

박경과 서울의 한 중학교에 같이 다녔다는 인물은 최근 SNS에 "저는 박경의 학교 폭력 피해자"라며 "(박경이) 같이 어울려 다니는 일진들과 함께 학교 후문에서 약한 친구들의 돈과 소지품을 뺏곤 했다"는 등의 주장을 했습니다.

그러자 박경은 29일 자신의 SNS에 "당시에 저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 그리고 현재까지도 저를 보시면서 과거의 기억이 떠올라 상처받으시는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박경은 자신이 한 행동을 구체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모범생 같은 이미지가 싫고 주목을 받는 것도 좋아했던 저는 소위 말하는 노는 친구들이 멋있어 보였다"며 "그들과 같이 다니며 어울리고 싶었고 부끄러운 행동들을 함께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바쁘게 살고 있었지만 저에게 상처받으신 분들껜 절대 지워지지 않는 기억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직접 찾아뵈어 사과드리고 용서를 구하고 싶다"며 피해를 받은 이들에게 연락을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박경은 지난해 11월 SNS에 일부 가수를 실명으로 거론하며 음원 사재기 의혹을 제기해 가요계 음원 사재기 논란에 불을 붙이기도 했습니다.

해당 가수들에게 고소당한 그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혐의로 약식기소돼 최근 법원에서 벌금 500만원을 선고받았습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박경, 학교폭력 폭로에 "철없던 사춘기 후회" 사과 - MBC뉴스 )
https://ift.tt/34eSXum
엔터테인먼트

‘트롯맨’ 톱 6, ‘2020 트롯어워즈’에서 뮤지컬 무대 꾸민다 - 조선일보

kukuset.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트롯맨’ 톱 6, ‘2020 트롯어워즈’에서 뮤지컬 무대 꾸민다  조선일보
  2. 영탁, 탁이 형 외침에 반갑게 인사하며 퇴근!! (TV조선 '2020 트롯어워즈' 사전녹화 현장)  NewsInStar
  3. '트롯 어워즈' 임영웅→영탁, '트롯 100년 사랑 노래 변천사’ 뮤지컬로 꾸민다  한국경제
  4. 임영웅, ’2020트롯어워즈'로 첫 MC 도전...김성주도 놀란 열정  조선일보
  5. 미스터트롯 레인보우, 트롯어워즈 무대를 뒤집어 놓겠습니다! (TV조선 '2020 트롯어워즈' 사전녹화 출근길)  NewsInStar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트롯맨’ 톱 6, ‘2020 트롯어워즈’에서 뮤지컬 무대 꾸민다 - 조선일보 )
https://ift.tt/2HCKBFf
엔터테인먼트

「このお花のビーズじゃなきゃ、やだ! 」娘が初めてムキになったワケ(朝日新聞デジタル&[アンド]) - Yahoo!ニュース

【&w連載】つむぱぱの幸せの気づき方

娘の「つむぎちゃん」や、息子の「なおくん」との何げない、ほっこりした日常のイラストをInstagramに投稿する「つむぱぱ」さん。 そんなつむぱぱさんが、みなさんの「家族との、個人的な幸せの思い出」をもとにイラストを描く連載「つむぱぱの幸せの気づき方」。 今回のお話は娘さんとお買い物に行くところからはじまります。

新潟在住・30代女性

「このお花のビーズじゃなきゃ、やだ!」 先日、3歳の娘と買い物に行った時、いつもはあまり物にこだわらない娘が、珍しくそう言ってきかなかった。 小さな子どもにとって、ビーズは簡単なおもちゃとはいえず、これまでに何度か遊んだ時は、ひもを穴に通すのが難しくて、途中で「ママ、やって」とお願いされたりもしていた。それにまだその時の残りもたくさんある。 だから「ほかのおもちゃにしない?」と聞いてみたのだけれど、娘は「これが絶対にいい!」とかたくなに言い張った。普段はそんな風に私が促すと、「うん、そうだね」と言いそうなところなのに。 何かに固執する姿を初めて見たような気がして、彼女にも少しずつ自我が芽生えてきたのかなと思い、結局それをレジに持っていった。ちょっともったいない気がしながらも。 家に帰ると、さっそく娘はビーズで何かを作り始めた。私が手伝おうとすると、「いい、自分でやるの!」と言って触らせてくれない。彼女の3歳下の弟が眠くなってきたので、私は別の部屋に寝かしつけに行った。 小さく開けたドアから時々、娘を見ていると、やっぱりビーズは難しそう。テグスを小さな穴に入れるのに苦労し、時にはビーズがバラバラと机の上に散乱することも。それでもこの日は、黙々と何度もやり直し、ビーズのアクセサリーを作り続けていた。 いつもなら嫌になって「ママー」と助けを求めにくるところなのに、よっぽどビーズ遊びが好きになったんだなあ、と私はほほ笑みながらそんな様子を観察していた。 息子が眠りに落ちた頃、娘のもとに戻ると、ビーズのアクセサリーがほぼ出来上がっていた。それはかわいいお花のネックレスだった。 「すごい、よくできたね! つけてあげる」と私が言うと、「違うよ。これはママにプレゼントだよ。もうすぐお誕生日でしょ! ママはお花が大好きだから、お花のネックレスにしたの」と娘はうれしそうに言った。 てっきり、自分が好きになったビーズで遊んでいただけだと思っていたのに。それにこっそり自分で作って、出来上がってから渡してくれるなんて。 確かに私はよく、庭でお花の手入れをするけれど、そんな姿もしっかり見ていてくれたんだね。3歳の彼女にできることを精いっぱいして、私を喜ばせようとしてくれた気持ちが本当にうれしくてうれしくて。 「ありがとう」と私が涙ぐんで喜んでいたら、「ママ、そんなにお花のビーズが好きなんだ。じゃあ、ちょっと待ってて」と娘は言い、得意になってまた何かを作り始めた。「見ちゃダメ!」と言うので、私はキッチンで夕食の支度を始めることにした。 パパが帰ってきて、夕食がテーブルに並んだ頃、娘はキッチンにひとりでいる私をつかまえ、こっそりとプレゼントを渡しにきた。 今度はビーズのお花のブレスレットで、「まま、すき」とひらがなで書かれた手紙が添えられていた。「ありがとう」と私が言うと、「ママは本当にお花のビーズが好きだね!」と娘はまた元気に言った。 それを見ていたパパが、「あ、もうすぐママの誕生日だったね。そっか、ママはビーズが大好きなのかあ。じゃあ、パパも今年はビーズで頑張るよ」ととぼけると、娘も「そうだよ! お花だからね!」と楽しそうに同調していた。でももちろん、パパには別のプレゼントをおねだりしました。

Let's block ads! (Why?)



"それを見て" - Google ニュース
September 30, 2020 at 05:08AM
https://ift.tt/349gBIN

「このお花のビーズじゃなきゃ、やだ! 」娘が初めてムキになったワケ(朝日新聞デジタル&[アンド]) - Yahoo!ニュース
"それを見て"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380rBsi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

임영웅, ’2020트롯어워즈'로 첫 MC 도전...김성주도 놀란 열정 - 조선일보

kukuset.blogspot.com

[unable to retrieve full-text content]

  1. 임영웅, ’2020트롯어워즈'로 첫 MC 도전...김성주도 놀란 열정  조선일보
  2. 영탁, 탁이 형 외침에 반갑게 인사하며 퇴근!! (TV조선 '2020 트롯어워즈' 사전녹화 현장)  NewsInStar
  3. '2020 트롯 어워즈' 임영웅, 첫 MC 도전 준비기 공개  한국경제
  4. ‘2020 트롯 어워즈’ 임영웅 “'미스터트롯' 진(眞)다운 야무진 준비”…'첫 MC 도전 준비기' 공개  조선일보
  5. 미스터트롯 레인보우, 트롯어워즈 무대를 뒤집어 놓겠습니다! (TV조선 '2020 트롯어워즈' 사전녹화 출근길)  NewsInStar
  6. Google 뉴스에서 전체 콘텐츠 보기
기사 및 더 읽기 ( 임영웅, ’2020트롯어워즈'로 첫 MC 도전...김성주도 놀란 열정 - 조선일보 )
https://ift.tt/3idgyAQ
엔터테인먼트

สุริยะมีเสียว!ศาลปกครองกลางนัดอ่านคำพิพากษา'วัดถ้ำพระโพธิสัตว์'ฟ้องออกใบอนุญาตทำเหมืองแร่ - ไทยโพสต์

kukuset.blogspot.com

30 ก.ย.2563 -  ในวันพุธนี้ เวลา 10.30 น. ศาลปกครองกลางนัดอ่านคำพิพากษา คดีหมายเลขดำที่ ส.3/2560ณ ห้องพิจารณาคดี 7 ชั้น 3 อาคารศาลปกครอง ในคดีระหว่างวัดถ้ำพระโพธิสัตว์ (ผู้ฟ้องคดี) กับ รัฐมนตรีว่าการกระทรวงอุตสาหกรรม ที่ 1 กับพวกรวม 4 คน (ผู้ถูกฟ้องคดี) คดีพิพาทเกี่ยวกับการที่หน่วยงานทางปกครองหรือเจ้าหน้าที่ของรัฐออกคำสั่งโดยไม่ชอบด้วยกฎหมาย

ทั้งนี้ผู้ฟ้องคดี ฟ้องว่า ผู้ถูกฟ้องคดีที่ 1 กับพวกรวม 4 คน อนุมัติหรือออกใบอนุญาตประทานบัตรการทำเหมืองแร่ของบริษัท ทีพีไอ โพลีน จำกัด (มหาชน) ที่อยู่ภายในรัศมี 2,000 เมตร อันอาจทำลายทรัพยากรธรรมชาติในบริเวณนั้น รวมถึงถ้ำพระโพธิสัตว์ซึ่งได้รับขึ้นทะเบียนเป็นโบราณสถาน อันเป็นการขัดต่อกฎหมายและระเบียบกระทรวงมหาดไทย ว่าด้วยหลักเกณฑ์และวิธีการอนุญาตตามมาตรา 9 แห่งประมวลกฎหมายที่ดิน พ.ศ.2535
 

Let's block ads! (Why?)



"การออกใบอนุญาต" - Google News
September 30, 2020 at 09:03AM
https://ift.tt/3kXFzBz

สุริยะมีเสียว!ศาลปกครองกลางนัดอ่านคำพิพากษา'วัดถ้ำพระโพธิสัตว์'ฟ้องออกใบอนุญาตทำเหมืองแร่ - ไทยโพสต์
"การออกใบอนุญาต" - Google News
https://ift.tt/3eGg3xU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kukuset.blogspot.com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그룹 블락비 출신 가수 박경(28)이 과거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피해자에게 사과의 뜻을 전한 가운데, 추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박경과 같은 중학교에 다녔다던 A씨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시 박경은 같이 어울려 다니는 일진들과 함께 학교 후문에서 약한 친구들의 돈과 소지품을 뺏곤 했다"는 장문의 폭로 글을 올렸다.

A씨는 "박경은 중학생 때부터 욕을 달고 살며 술, 담배는 기본이었다"며 "박경은 약한 애들한테 더 무서운 존재였다. 장애가 있는 친구나 후배들을 때렸고 동급생 중에서도 특히 체구가 작거나 제일 약해 보이는 친구들만 골라서 때렸다"고 주장했다.

또한 "최근 (박경을) 정의롭고 신사적인 이미지로 언론에서 띄워주는 모습을 보면 이해가 가지 않고 학교 다닐 때 키는 조그만데 덩치 큰 일진 친구들 믿고 돈 뺏고 괴롭히는 모습이 오버랩되며 제가 받았던 피해가 떠올랐다"라고 설명했다.

A씨는 "중학교 졸업사진 보면 일진 놀이 하면서 어떻게 살았는지 인상에 다 드러난다. 또 2015년부터 학교 폭력 지킴이 홍보대사로 임명돼서 활동하고 있는데 그 위선이 역겹다. 학교폭력 지킴이 유튜브 영상을 보면 눈을 동그랗게 뜨고 순진한 표정을 하고 있는데 제가 봤던 박경의 눈빛은 절대 아니었다"라며 박경의 졸업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러자 박경은 해당 의혹을 인정하고 자신의 잘못을 반성했다. 그는 29일 트위터에 "저로 인해 상처받으신 분들, 현재까지도 저를 보면서 과거의 기억이 떠올라 상처받으시는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는 사과문을 게시했다.

박경은 "모범생 같은 이미지가 싫고 주목을 받는 것도 좋아했던 저는 소위 말하는 노는 친구들이 멋있어 보였다. 그들과 같이 다니며 어울리고 싶었고 부끄러운 행동들을 함께했다"라며 "철없던 사춘기를 너무나 후회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제게 상처 입고 피해받으신 분들은 저에게 직접 혹은 저희 회사를 통해서라도 연락을 주시길 부탁드린다. 직접 찾아뵈어 사과드리고 용서를 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박경은 "이번 일을 접하고 제가 앞과 뒤가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하실까 '다 가식이고 연기였네'라고 생각하실까 두려운 마음이 앞섰지만, 회사를 통해 입장을 전하기엔 저 스스로가 더 부끄러워질 것 같아 직접 이렇게 글을 쓴다"고 글을 맺었다.

이후 추가 피해자들은 A씨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을 통해 폭로를 잇고 있다.

박경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B씨는 "박경에 대한 기억이라곤 사물함 앞에서 눈물을 흘리며 구타당하는 제 모습, 학교 후문을 지나 영화관으로 향하는 골목에 불려가 금품을 갈취당한 기억, 저희 집 앞에서조차 돈을 요구하는 박경 등 '박경이 교내에서 흡연을 하고 선생님께 걸려서 전학을 갔다'라는 소문과 함께 박경을 본 기억이 전부"라고 말했다.

글쓴이는 "박경은 이 일에 대해 부디 어른스럽게 대처했으면 좋겠다"라며 "박경은 이 일을 숨기기 위해 다른 노력을 한 것이 지금 피해자들에게 분노로 전해진 것"이라고 강조했다.

C씨도 "박경 동창이다. 몇 년 동안 글을 쓸까 말까 증거도 없고 나서줄 증인도 없는 터라 '역고소 먹으면 어쩌지'라는 생각으로 속앓이만 해왔는데 언젠가 누군가는 폭로해 터질 줄 알았던 일이 이제 일어났다"라며 A씨와 B씨의 입장에 힘을 실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
https://ift.tt/33ejrgt
엔터테인먼트

려욱♥아리, 7세차 커플 탄생 "최근 발전"…신천지·럽스타 의혹 등 해명(종합) - 뉴스1

kukuset.blogspot.com
슈퍼주니어 려욱(왼쪽)과 아리(아리 SNS) © 뉴스1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33·본명 김려욱)과 타히티 출신 배우 아리(26·본명 김선영)가 열애를 인정했다. 려욱은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 열애를 하게 됐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SJ 관계자는 30일 뉴스1에 "려욱과 아리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려욱은 2005년 데뷔 후 처음으로 아리와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됐다.

려욱은 이날 공식 팬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제가 만나고 있는 친구를 이렇게 알리게 돼 엘프들에게 정말 미안하다"며 "지금 생각하면 제가 이 친구를 만나는 과정에서도 엘프들이 많은 배려를 해줬다는 생각이 드는데, 제가 그 배려에 좀 더 사려 깊에 행동했어야 했는데 그런 점들 모두 반성한다"고 털어놨다.

그는 "저는 여러분이 말씀하고 계신 그 친구와 교제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한 뒤, "하지만 사실처럼 오가는 오해들은 제가 이야기해 본 적도, 생각해 본 적도 없는 사실과는 다른 일"이라며 "저에겐 지금 슈퍼주니어, 엘프가 소중하고, 사실이 아닌 말들이 너무 많이 돌아다니는 게 참 안타깝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한 행동들이 엘프 여러분들을 아프게 하고 상처를 줬다"며 "많이 놀랐을 멤버들한테도 너무 미안하고, 앞으로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겠다"고 했다.

아리도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먼저 제가 지금껏 했던 실수들로 여러분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하다"고 했다. 그는 자신이 일하는 카페와 관련해 "그분이 제게 카페를 차려준 것도 아니고 카페 수익 역시 제 몫이 아닌 점 알려드린다"고 해명했다.

특히 아리는 "전 기독교 신자이며 신천지가 절대 아니다"라며 신천지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이어 "저라고 올라온 캡처의 여성분은 제가 아니며, 2년 전 아는 선배님께서 라디오를 해달라고 연락왔고, 그곳이 바로 천지일보라는 곳이었는데, 지금까지도 해당 매체가 신천지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바가 없다"며 "오해를 불러 일으킨 점 정말 죄송하다"고 했다.

또한 커플링과 관련해서는 "저는 커플링을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고, 럽스타그램 역시 하지 않았으며, 라운지바에는 같은 그룹 멤버의 친오빠와 함께 있었다며 "그분은 자리에 없었다"고 해명했다.

아리는 끝으로 "지금까지 침묵으로 일관한 점도 사과드린다"며 "제가 해명하거나 입을 여는 것이 모두의 기분을 더 상하게 하고 그분께 피해가 갈 것이라고 생각했다"면서 "모두 제가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저의 짧은 생각과 행동으로 일어난 일이고, 더 성숙하게 행동하고 많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려욱은 2005년 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 이후 유닛 슈퍼주니어-K.R.Y.와 솔로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했다. 지난 8월에는 뮤지컬 '광염 소나타 2020'에 출연했다.

아리는 2012년 타히티로 데뷔해 활동하다, 팀 해체 후 배우로 전향했다. 연극 '엄마의 레시피' 등에 출연했다.

seunga@news1.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려욱♥아리, 7세차 커플 탄생 "최근 발전"…신천지·럽스타 의혹 등 해명(종합) - 뉴스1 )
https://ift.tt/3kZVaAU
엔터테인먼트

임영웅·BTS·김호중…비대면 추석에 불 붙은 '온택트' - 한국경제

kukuset.blogspot.com
[김수영의 연계소문]
연(예)계 소문과 이슈 집중 분석

'비대면 추석'에 온택트 콘텐츠 강세
TV로 무대 옮긴 트로트…나훈아 콘서트·트롯 어워즈
침체된 극장가 활력 불어넣은 BTS·김호중
뮤지컬 '모차르트!' 온라인 관람 시행

귀성객들이 역사 통로에서 이동하고 있다. 국토교통부는 올해 추석 귀성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지난해보다 30%가량 줄어들 것으로 전망했다. /사진=연합뉴스

귀성객들이 역사 통로에서 이동하고 있다. 국토교통부는 올해 추석 귀성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지난해보다 30%가량 줄어들 것으로 전망했다. /사진=연합뉴스

온 가족이 모이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 올해는 풍경이 다소 달라진다. 정부는 추석 연휴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최대 위험요인이 될 것이라 보고 지난 28일부터 10월 11일까지 2주간 '추석 특별방역기간'으로 지정했다. 이에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준하는 핵심 방역 조처들이 유지되면서 인파가 몰리는 것이 금지된다.

추석 연휴 동안 클럽·룸살롱 등 유흥주점, 감성주점, 헌팅포차, 실내 스탠딩 공연장 등 고위험 시설은 운영이 중단된다. 마을 잔치, 지역 축제, 민속놀이 등은 실내 50인·실외 100인 이하로 인원수를 제한해서 진행되며 씨름을 포함한 야구, 축구 등 스포츠 행사도 관중 없이 열린다.

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뮤지컬, 콘서트를 보러 가거나 삼삼오오 모여 술자리를 갖는 일 역시 올해는 쉬어간다는 이들이 많다. '비대면 추석'이 현실이 된 지금, 그럼에도 마음의 휴식을 찾고자 하는 바람은 여전하다. '내 스타'를 보며 힐링하고 싶은 팬들의 한결 같은 열망에 '온택트'(Ontact, 온라인 대면)가 답했다.

◆ 트로트 인기는 현재진행형…올해는 '안방 1열'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2020 트롯 어워즈' /사진=KBS2, TV조선 제공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2020 트롯 어워즈' /사진=KBS2, TV조선 제공

명절에 부모님 선물 1위로 꼽히는 '효도템'은 단연 트로트 콘서트 티켓이었다. 이미자, 장윤정, 김연자, '미스트롯' 출연자들까지 트로트 장르는 추석 때 그야말로 '극 성수기'를 맞는다. 그러나 올해는 오프라인 공연이 어려워지면서 굵직한 트로트 스타들이 대거 브라운관으로 옮겨 왔다. 파일럿 프로그램 편성을 넘어 이제는 언택트 공연 중계에 트로트 어워즈까지 열린다.

KBS2는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준비했다. 당초 공연은 야외에서 대규모 관객들과 함께 열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부득이 노선을 변경했다. 나훈아는 지난 23일 1000명의 온라인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콘서트를 진행했다. KBS가 이를 추석 연휴에 방송으로 내보내면서 비대면 콘서트에 이어 '안방 1열' 관람까지 가능해졌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특히 나훈아는 노개런티로 출연을 결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최초의 '트로트 어워즈'도 기획됐다. '미스트롯'을 성공시킨 후 '미스터트롯'으로 35.7%라는 종편 사상 최고 시청률을 달성한 TV조선이 '미스트롯2' 론칭을 앞둔 상황에서 시상식까지 개최하며 트로트로 쐐기를 박는 것. '2020 트롯 어워즈'는 대중가요 역사상 처음으로 열리는 트로트 그랑프리쇼라는 점에 이목이 쏠린다. '트로트 전설' 이미자, 남진을 비롯해 설운도, 태진아, 송대관, 주현미, 장윤정 그리고 '미스터트롯' TOP6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까지 온 가족이 모여 시청할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완성했다. 어워즈는 무관중으로 진행되지만, 방송으로 실시간 생중계 돼 현장의 열기를 느끼고자 하는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끌 것으로 보인다.

◆ 극장까지 점령한 팬덤…스크린에 뜬 BTS·김호중
방탄소년단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김호중 '그대, 고맙소' /사진=각 영화 포스터

방탄소년단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김호중 '그대, 고맙소' /사진=각 영화 포스터

추석 연휴 극장가에서는 팬들이 한 목소리로 떼창하던 순간을 추억하기도 한다. 그룹 방탄소년단, 가수 김호중 등 막강한 팬덤 화력을 자랑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가 개봉해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것. 두 영화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예매율 1, 2위를 다투며 각축전을 벌였고, 단숨에 '국제수사', '담보',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등 주요 작품들에 대적할 '추석 극장가' 강자로 떠올랐다.

방탄소년단의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 더 무비'는 한국 가수 최초로 웸블리스타디움 단독 공연에 나서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꿰찼던 스타디움 투어의 뒷 이야기를 그린다.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인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까지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로, 무려 네 번째 방탄소년단 영화다. 지난해 8월 개봉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33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기염을 토했던 바 이번 영화가 새롭게 쓸 대기록에도 이목이 쏠린다. 특히 대면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갈증이 커진 상태이기에 시기적으로도 코로나19 위기를 이겨내는 특수 포맷의 기특한 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김호중의 팬미팅 무대를 담은 '그대, 고맙소'다. 지난 29일 기준 '그대, 고맙소'는 예매 관객수 3만5000명을 넘어섰다. 연휴 기간 동안 팬들이 뒷심을 발휘할 경우, 예매율은 추가로 더 탄력을 받을 가능성도 있다. 실제로 김호중의 팬덤은 아이돌급 화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첫 정규앨범 '우리家'는 발매 6일 만에 판매량 52만장을 돌파하며, 역대 솔로 가수 초동 1위(70만장)인 백현의 뒤를 이어 2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그대, 고맙소'는 현재 군 복무 중인 김호중을 스크린으로 다시금 만날 수 있다는 강점까지 지녀 더욱 팬심을 자극하고 있는 중이다.

◆ 뮤지컬도 온라인으로, '모차르트!'의 실험
뮤지컬 '모차르트!'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뮤지컬 '모차르트!'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최근 K팝 그룹들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투어 길이 막히면서 잇따라 온라인 유료 콘서트를 선보였다. 해외 투어에 견줄 순 없으나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해 0원에 수렴할 뻔했던 공연 수익을 기적적으로 끌어올렸다. 이에 보릿고개를 겪고 있는 공연계도 집중했다. 배우의 연기와 호흡을 현장에서 직접 느낀다는 '라이브 관람'이 주 매력이었던 뮤지컬까지도 하나 둘 온라인 관람을 시행하고 있다.

앞서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총 13회의 온라인 유료 공연을 진행했다. 제작사 신스웨이브에 따르면 일본, 대만, 미국 등 52개국에서 공연을 관람했으며, 국가별 관객은 일본이 가장 많았고, 한국과 대만, 홍콩, 미국이 그 뒤를 이었다. 단 출연자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 펜타곤 후이, 엔플라잉 유회승, 골든차일드 홍주찬 등 다수의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포함된 영향도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추석 연휴 동안에는 뮤지컬 '모차르트!'가 온라인 관람을 진행한다. 관객들은 관람권을 구매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되는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의 실황 영상을 볼 수 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에 따르면 '모차르트!' 실황 영상은 현장감을 살리기 위해 실제 공연 중에 지미집 2대와 무인 달리 1대를 포함해 총 9대의 풀HD 카메라가 동원돼 촬영됐다.

'모차르트!'의 유료 온라인 관람은 향후 공연계의 변화 방향을 진단할 큰 실험이 될 전망이다. 영상의 퀄리티, 관객의 수요 등을 토대로 새 수익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가늠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로 공연계는 코로나19 위기를 벗어날 방안을 강구하기 위해 고심 중이다. EMK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손잡고 오는 11월 '웹 뮤지컬'을 론칭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형태는 전체 공연을 상영하는 온라인 생중계와 대비해 비교적 짧은 영상으로 구성된 숏폼 콘텐츠가 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임영웅·BTS·김호중…비대면 추석에 불 붙은 '온택트' - 한국경제 )
https://ift.tt/3n2tahA
엔터테인먼트

手作りでも、市販でも! 美味しい「ポテトサラダ」のアレンジレシピ - ウーマンエキサイト

明日から10月。今年も残すところ後2ヶ月です。月日の流れは早いですね…
皆様変わらずお元気に過ごしていらっしゃいますか?梅マイスターの豊島です。

今年の夏、SNSで話題になりニュースでも取り上げられていた「ポテサラ論争」。
覚えていらっしゃる方も多いのではないでしょうか?
ポテトサラダは、ジャガイモを蒸して、潰して、野菜を切って、卵を茹でて…と行う工程は盛り沢山。副菜に位置付けられるポテトサラダですが、ポテトサラダを自分で作ってみて、改めて思うこと「やっぱり手作りは大変」ということですよね。
そして、張り切ってたくさん作りすぎて、少し残ってしまうということも多いと思います。
そこで今回は、今年話題になった「ポテトサラダ」に焦点を当てて、覚えておきたい基本のポテトサラダのレシピから、手作りでも市販でも、ポテトサラダが少し余ってしまった時の万能アレンジレシピなど、丸ごとポテトサラダレシピをご紹介したいと思います!

@https://www.pexels.com/

目次 [開く][閉じる]

■知っておきたい基礎知識。ジャガイモの下ごしらえ

保存性が高く、一年中手に入るジャガイモは、熱に強いビタミンCが豊富で「畑のリンゴ」と呼ばれています。ジャガイモは、ポテトサラダやコロッケ、グラタン、炒め物や煮物など、料理のレパートリーも豊富で使い勝手の良い便利な野菜です。
保存性が高いのですが、しばらく置いておくとジャガイモから芽が出てきてしまいます。
このジャガイモの芽には、有毒物質が含まれているので必ず取り除くようにしましょう。

ジャガイモの芽の取り方


包丁の根本の部分を使い、円を描くようにジャガイモの芽を取っていきます。この機会に動画をチェックしておきましょう!

■最初にしっかりマスターしたい!「定番ポテトサラダ」レシピ

定番ポテトサラダ

出典:E・レシピ


市販のポテトサラダは滑らかな口当たりですが、自分で作ると、なんとなくパサついてしまいますよね。市販のように滑らかで美味しく作るポイントは、マヨネーズ以外に、隠し味でお酢とサラダ油を入れること。ジャガイモやニンジンは、下茹でした後に、水を捨てて、乾煎りするように水分を飛ばすと美味しく作ることができますよ。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定番ポテトサラダ
定番ポテトサラダ

困った時の食卓の定番に是非。

  • 20分
  • 192 Kcal


■少し残っても大丈夫!ポテサラ色々アレンジレシピ

少々手間がかかるポテトサラダは、おかずとして食べ応えもあるので、張り切っていつも多めに作ってしまいますよね。
少し余ってしまいがちなポテサラは、簡単にアレンジしてあげることで、新しい一品に生まれ変わります。

ポテサラコロッケ


ポテサラコロッケ

出典:E・レシピ


ポテサラを丸めて衣をつけて揚げたら、しっかり味の美味しいコロッケが完成しますよ!コロッケなどの衣をつけて作る揚げ物は、突然油が跳ねたり、爆発したりがつきものです。
揚げ物が爆発しないようにするポイントは、タネをしっかり冷やすことと、衣をムラなくちゃんとつけることです。
揚げ物はいつもドキドキして様子を伺いがちですが、油に入れた後、むやみに触らないことも大切ですよ。もともと冷たいポテトサラダなので、思いの外失敗なくあげることができます。是非チャレンジしてみてくださいね。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ポテサラコロッケ
ポテサラコロッケ

ポテトサラダをコロッケにした、アイデアレシピ! 前日に残ったポテトサラダを使っても。

  • 20分
  • 429 Kcal


ちくわのポテサラ天ぷら


ちくわのポテサラ天ぷら

出典:E・レシピ


みんなが大好きなポテサラを、ちくわの穴に詰めて揚げた絶品レシピ。キャベツを敷いておかずとしても、晩酌としても喜ばれるこちらのポテサラは、潰したジャガイモに明太子を合わせたタラモサラダスタイル。
タラモサラダは、ちくわに詰めるだけでなく、パンに挟んでも美味しいですよ。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ちくわのポテサラ天ぷら
ちくわのポテサラ天ぷら

ちくわの穴に明太ポテトサラダがたっぷり詰まっています。天ぷらにすることでさらに美味しいです。

  • 20分
  • 238 Kcal


ポテトサラダピロシキ


ポテトサラダピロシキ

出典:E・レシピ


ロシアのお料理ピロシキは、ひき肉などのフィリングをパン生地に包んで揚げたもの。
自分で一から作るとなると、パン生地を発酵させたり手間暇かかりますが、こちらのポテサラピロシキのレシピは、パン生地の代用品としてホットケーキミックスを使います。
ポテトサラダにとろけるチーズを混ぜ込めば、甘いホットケーキ生地にぴったりの、甘さとしょっぱさのコラボレーション。止まらない美味しさのポテサラ入りのピロシキが完成します。ホットケーキミックスで作るので簡単に作ることができますよ。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ポテトサラダピロシキ
ポテトサラダピロシキ

ポテトサラダにチーズを加えてトロトロに。甘い生地にもピッタリ!



ポテトサラダの春巻き


ポテトサラダの春巻き

出典:E・レシピ


少し残ったポテトサラダを、春巻きの皮で巻いて揚げた一品は、ポテサラにプラスして、ハムやチーズ、水煮コーンなどを足して具沢山にしても美味しいですよ。改めて、火を通す食材もないので、春巻きがカリッといい色に揚がれば完成です。残り物でも時短で一品完成しちゃう万能おかずレシピです。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ポテトサラダの春巻き
ポテトサラダの春巻き

いつものポテトサラダが、パリッと香ばしく揚がった春巻きに変身!

  • 20分
  • 587 Kcal


■今回は何味にする?具をアレンジしたポテトサラダレシピ

ジャガイモにプラスαするだけで、和洋中とアレンジができるポテトサラダ。バリエーションを広げることで、お料理のレパートリーも広がりますよ。

ナメタケのポテトサラダ


ナメタケのポテトサラダ

出典:E・レシピ


市販のなめたけと、青のりを入れた和風でどこか懐かしい味わいのポテトサラダは、お弁当のおかずにぴったりです。
ショウガを効かせた、手作りなめたけのレシピもあるので、自分好みの味付けで作ることができますよ。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ナメタケのポテトサラダ
ナメタケのポテトサラダ

市販のナメタケを使って和風のポテトサラダに。お弁当のおかずにもピッタリ!

  • 10分
  • 250 Kcal


※手作りなめたけのレシピはこちらから
https://erecipe.woman.excite.co.jp/detail/0afe2d6b8151ed7f8b85330ef9d89eda.html

バジル風味のポテトサラダ


バジル風味のポテトサラダ

出典:E・レシピ


ジャガイモ、チーズ、バジルで作る、絶対美味しい組み合わせの「バジル風味のポテトサラダ」には、香り高いエクストラバージンオリーブオイルをたっぷり入れると、香り高く美味しく作ることができます。生ハムと一緒にバケットやピザ生地に乗せたり、カッペリーニに絡めても美味しそう!キンキンに冷やしたスパークリングや白ワインのお供にオススメです。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バジル風味のポテトサラダ
バジル風味のポテトサラダ

いつものポテトサラダにバジルを加えてアレンジ。

  • 10分
  • 255 Kcal


ヒジキ入りポテトサラダ


ヒジキ入りポテトサラダ

出典:E・レシピ


ビタミンCが豊富なジャガイモに、鉄分ミネラル、食物繊維が豊富なひじきを加えた「ヒジキ入りポテトサラダ」。味付けのポイントは少し加えたみりんです。
マヨネーズ系の酸味を効かせたドレッシングやソースには、砂糖やみりんなど、少し甘味を加えると味に奥行きが出ます。栄養価も高いので、美肌にも効果的♪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ヒジキ入りポテトサラダ
ヒジキ入りポテトサラダ

下味をつけたヒジキをポテトサラダに。食物繊維が豊富で身体に良いですよ。

  • 15分
  • 260 Kcal


ポテトだけのポテトサラダ


ポテトだけのポテトサラダ

出典:E・レシピ


あえて、他の具材を何も入れずに、ジャガイモのそのものの味を楽しむ、ちょっぴり通で大人なシンプルなポテトサラダ。マヨネーズにヨーグルト、そこに加えたリンゴ酢がポイントです。酸味と甘みとホクホク食感をご堪能ください。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ポテトだけのポテトサラダ
ポテトだけのポテトサラダ

シンプルが一番、ジャガイモだけのサラダです。

  • 25分
  • 144 Kcal

■ジャガイモの切り方を変えた!新しい食感のポテトサラダレシピ

つぶしたねっとり、ホクホク食感のジャガイモも美味しいですが、切り方を変えるとまた新しい食感のポテトサラダが完成します!

シャキシャキポテトサラダ


シャキシャキポテトサラダ

出典:E・レシピ


千切りにしたジャガイモをサッと熱湯に入れて作る、シャキシャキ食感が新しいポテトサラダ。ユズコショウや薄口醤油で和えて作る和風テイストですが、塩とごま油で和えた中華風仕立ても美味しいですよ。ねっとり食感のポテトサラダも良いですが、シャキシャキ食感にすることで、ジャガイモの新しい魅力を知ることができる一品に仕上がります。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シャキシャキポテトサラダ
シャキシャキポテトサラダ

せん切りにしたジャガイモは、サッとゆでて食感を残します。

  • 15分
  • 102 Kcal


ころころポテトとリンゴのサラダ


ころころポテトとリンゴのサラダ

出典:E・レシピ


コロコロの形が可愛いこちらのポテトサラダは、旬のリンゴも入るので、秋に美味しく食べたい魅力的なレシピです。一緒に入れたリンゴやキュウリは、角切りのジャガイモとサイズ感を合わせるとより美味しく見せることができますよ。マヨネーズとヨーグルトに、粒マスタードも加えることで、プチプチ食感も加わり、口の中が楽しい一品に仕上がります。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ころころポテトとリンゴのサラダ
ころころポテトとリンゴのサラダ

大きさを揃えて切った野菜の食感が楽しいサラダ。電子レンジを使えば時短に。

  • 15分
  • 210 Kcal


■ちょっとしたアイデアでポテトサラダがおしゃれに変身!

素朴で美味しいポテトサラダですが、盛り付けを変えるだけで、おしゃれなオードブル風な一品に変身します!お料理は盛り付けも大切です。同じメニューでも、器や盛り付けを変えるだけで、新しい表情を見せることができますよね。是非参考にしてみて下さい。

グラスポテトサラダ


グラスポテトサラダ

出典:E・レシピ


ジャガイモとカボチャも一緒に潰して作ったポテトサラダ。グラスにポテトサラダとレタスを交互に盛り付ける、トライフルな仕上がりです。美しく見せるポイントは、いつもより少し滑らかになるようにジャガイモをよく潰すこと。生ハムやチーズなどと一緒に白ワインに合わせるとおしゃれです。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グラスポテトサラダ
グラスポテトサラダ

いつものポテトサラダも器を変えればパーティにもOK。

  • 20分
  • 114 Kcal


クリスマスツリーポテトサラダ


クリスマスツリーポテトサラダ

出典:E・レシピ


お子さんたちから歓声があがりそうな、ツリーに見立てたクリスマスツリーポテサラ。
バジルやパプリカ、クリームチーズが入ったポテサラは、シーザードレッシングで作るので、味付けの失敗もなく作ることができますよ。ピンクペッパーがより美しく綺麗に見せるポイントになります。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クリスマスツリーポテトサラダ
クリスマスツリーポテトサラダ

盛りつけ方一つでこんなに華やかに!なめらかな舌触りで食べやすい。



サラダ・ニソワーズ


サラダ・ニソワーズ

出典:E・レシピ


ジャガイモ、ツナ、茹で卵など潰さずそのままグラスに盛り付けた、ニース風のおしゃれなサラダ「サラダ・ニソワーズ」。
自家製ヴィネグレットソースで、酸味を効かせて召し上がれ。
こちらもグラスにトライフルに盛り付けて、おしゃれな一品に仕上げてくださいね。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サラダ・ニソワーズ
サラダ・ニソワーズ

ニース風のおしゃれなサラダ。グラスに盛りつけるのがポイント♪



■最後に…梅マイスターより、梅干しを使ったポテトサラダレシピをご紹介

一番ていねいな梅干しの漬け方

出典:E・レシピ

和風ポテトサラダ


和風ポテトサラダ

出典:E・レシピ


梅干しとジャガイモって合うのかしら?というお声が聞こえてきそうですが、これがなんとぴったり合っちゃうんです。定番に飽きた方には、ジャガイモ、梅肉、アジ、大葉入りの和風なポテトサラダがオススメです。少し残ったアジの干物が大変身。カルシウムも一緒に摂れちゃいます!

E・レシピで作り方をもう一度チェック↓
レシピ
和風ポテトサラダ
和風ポテトサラダ

定番のポテトサラダに飽きた人はぜひお試しを。大葉、アジ、梅肉が入ったさっぱり味が食べやすい和風ポテ…

  • 30分
  • 236 Kcal


保存が効き、お料理のバリエーションも豊富な、私たちの味方食材のジャガイモ。
ジャガイモの中でも定番であるポテトサラダは、一言では語り尽くせないほど、アレンジやレパートリーも豊富です。
ジャガイモがあれば、わざわざ買い物に行かなくても、腹持ちがよくアレンジ豊富なポテトサラダを作ることができますね。
ポテトサラダは、自分で作るもよし、お惣菜もまたよろし。
私たちは、大好きなポテトサラダを今日も美味しくいただき、楽しくアレンジして、食材と農家さんに感謝しながらいただくことにしましょう!

@https://photohito.com/

※ポテトサラダのアレンジはこちらのまとめもご覧くださいね。
https://erecipe.woman.excite.co.jp/matome/potato_2018/

Let's block ads! (Why?)



"サラダ" - Google ニュース
September 30, 2020 at 06:00AM
https://ift.tt/2S7z8j4

手作りでも、市販でも! 美味しい「ポテトサラダ」のアレンジレシピ - ウーマンエキサイト
"サラダ" - Google ニュース
https://ift.tt/2Pp3kEq
Shoes Man Tutorial
Pos News Update
Meme Update
Korean Entertainment News
Japan News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