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October 20, 2020

채선당, 가성비 甲 도시락&샐러드 사업 진출 - 식품음료신문

kukuset.blogspot.com
상암DMC점 오픈…한상차림, 정식도시락, 간편도시락, 건강식단 구성
​​​​​​​본사 물류센터서 당일 식재료 사용 고품질…올해 20호점 오픈 목표

채선당이 도시락 브랜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를 론칭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하고, 본사 물류센터에서 당일 식재료로 사용해 고품질 식단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채선당은 도시락&샐러드 브랜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상암DMC점’을 오픈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상암DMC점’ 전경.(제공=채선당)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상암DMC점’ 전경.(제공=채선당)

메뉴는 채선당 R&D팀에서 심혈을 기울여 연구개발한 것으로, 밥·국, 샐러드 외 6가지 반찬으로 구성된 한상차림 도시락 5종(직화한상 도시락, 고기한상 도시락, 실속한상 도시락, 푸짐한상 도시락, 별미한상 도시락)과 밥과 국, 샐러드 외 5가지 반찬으로 구성된 정식 도시락 7종(간장제육 도시락, 와규떡갈비 도시락, 고추장제육 도시락, 등심돈까스 도시락, 닭갈비 도시락, 소불고기 도시락, 오징어볶음 도시락)이다.

또한 간편하게 식사와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컵밥’ 형태의 간편도시락 6종(치킨마요덮밥, 토마토치킨덮밥, 토마토새우덮밥, 치즈김치볶음밥, 차돌깍두기볶음밥, 곤드레나물밥)과 다이어트 건강식단인 샐러드&포케 7종(하와이안 연어포케, 스위트칠리 새우포케, 오리엔탈 불고기포케, 그릴드 치킨포케, 그린 샐러드, 단호박고구마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도 함께 내놓았다.

 

특히 채선당 도시락&샐러드의 가장 큰 경쟁력은 ‘가성비’다. 밥과 국을 함께 먹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게 ‘정식 도시락’과 ‘한상차림 도시락’은 모두 국을 포함하고 있는데 밥과 국, 샐러드가 포함된 도시락을 70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모든 식재료는 전국 각지의 농가와 직거래를 통해 엄선, 본사 물류센터에서 배송 받아 당일 도시락 식재료로 사용하고 있다.

채선당 관계자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코로나19 이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외식 프랜차이즈 대세가 될 것”이라며 “중소형 규모의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창업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채선당은 올해 2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October 21, 2020 at 09:20AM
https://ift.tt/35glsbD

채선당, 가성비 甲 도시락&샐러드 사업 진출 - 식품음료신문

https://ift.tt/2C24QK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