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이 도시락 브랜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를 론칭하고 도시락 사업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채선당은 도시락&샐러드 브랜드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1호점인 `상암DMC점`을 오픈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채선당 R&D팀에서 심혈을 기울여 연구·개발한 도시락으로 주요 메뉴는 밥과 국, 샐러드 외 6가지 반찬으로 구성된 한상차림 도시락 5종과 밥과 국, 샐러드 외 5가지 반찬으로 구성된 정식 도시락 7종이다.
또한 간편하게 식사와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컵밥` 형태의 간편도시락 6종도 준비했다.
특히 다이어트 건강식단으로 제격인 샐러드&포케 7종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의 가장 큰 경쟁력은 `가성비`다.
밥과 국을 함께 먹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게 `정식 도시락`과 `한상차림 도시락`은 모두 국을 포함하고 있다.본사 물류센터에서 전국 각지의 농가와 직거래를 통해 엄선된 식재료를 배송 받아 당일 도시락 식재료로 사용하고 있어 품질이 높은 도시락을 맛볼 수 있다.
채선당 관계자는 "국민들에게 도시락이 건강한 외식 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영양 만점의 도시락은 최고의 가성비와 품질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1호점 오픈을 계기로 올해에만 20호점까지 계획을 잡고 있다고 했다.
[김효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ctober 20, 2020 at 09:32AM
https://ift.tt/2Hk8IZq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사업 진출…상암동에 1호점 오픈 - 매일경제
https://ift.tt/2C24QK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