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September 22, 2020

'투페이스' MC 김구라 '부동산 똥손' 고백…"집 2채 샀는데 4억 손해" - 조선일보

kukuset.blogspot.com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부동산 실패담을 털어놨다.

24일 방송하는 KBS2 '투페이스'에선 두 번째 가짜 뉴스 감별 퀴즈가 공개된다. 게스트는 '개그맨' 김수용, '서울대 출신' 아나운서 정다은, 더보이즈의 비주얼 담당 현재가 '가짜 뉴스 감별단'으로 합류한다.

첫 방송 이후 '가짜 뉴스'에 관심이 많아졌다고 밝힌 한혜진, 이진호, 정혁은 2회에서도 각자 다양한 시각으로 문제에 접근하며 '투페이스'의 고정 패널답게 더욱 날카로워진 압담을 선보인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서울대 출신' 아나운서 정다은은 고정 패널인 한혜진과 맞대결을 펼쳐 재미를 더한다. 정다은 아나운서의 활약에 놀란 이진호는 "메이커(?) 학교 나오셨죠?"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최근 '더 스틸러'(The Stealer)로 컴백한 '더보이즈'의 현재는 본인을 둘러싼 가짜 뉴스가 있는지 묻자, "높은 코 때문에 성형 의혹이 있었다"며 고충 아닌 고충을 밝혀 부러움을 샀다. MC 김구라도 그의 조각 같은 코에 감탄하자, 현재는 성형 의혹을 벗어낼 수 있는 결정적인 증거를 현장에서 바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차원이 다른 입담으로 독보적인 개그감을 자랑하는 김수용은 임신 테스트 관련 뉴스가 나오자, 엉뚱한 사용법을 제안했다.

또 부동산 관련 문제가 나오자 MC 김구라는 부동산 투자 실패담을 털어놓았다. "2017년 두 채의 집을 분양받았지만, 현재 분양가가 떨어져 4억의 손해를 봤다"며 "집값 얘기하니 표정관리가 안 된다"며 특유의 표정으로 씁쓸함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최근 내 집 마련으로 화제가 된 정다은은 "영혼까지 끌어온 대출"로 마련한 집이라며 웃음 섞인 공감을 자아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투페이스' MC 김구라 '부동산 똥손' 고백…"집 2채 샀는데 4억 손해" - 조선일보 )
https://ift.tt/3kxKJ7k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