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November 11, 2020

동원홈푸드,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배달 전문점 선봬 - 조선비즈

kukuset.blogspot.com
입력 2020.11.12 09:21

동원홈푸드는 샐러드 전문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의 배달 전문점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올해 5월 서울 합정역 인근에 크리스피 프레시 1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이번에 처음 선보이게 됐다. 현재 운영 중인 합정점도 최근 인근 지역에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동원홈푸드 샐러드 전문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동원홈푸드 제공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음식 배달 서비스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통계청이 발표한 온라인 쇼핑 동향에 따르면 올해 9월 배달 등 음식 서비스 거래액은 전년 대비 91.1% 증가한 1조 6240억원을 기록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러한 추세에 맞춰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오프라인 매장 ‘크리스피 프레시 딜리버리 서초점’을 열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있는 이 매장은 내부 취식과 방문 포장이 불가능하고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강남·서초 지역을 대상으로 인기 메뉴인 연어 포케와 식물성 고기를 활용한 ‘비욘드미트 타코볼’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샐러드 메뉴를 제공한다. 또 신선한 착즙주스, 스무디, 데일리 요거트컵 등 각종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샐러드는 인기 식문화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샐러드를 즐길 수 있도록 내년 상반기까지 수도권 내 3~4곳의 신규 매장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et's block ads! (Why?)




November 12, 2020 at 07:21AM
https://ift.tt/3pmFoTq

동원홈푸드,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배달 전문점 선봬 - 조선비즈

https://ift.tt/2C24QK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