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커피빈이 단순 푸드가 아닌 '샐러드'를 내놓아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9일 커피빈코리아는 신선한 야채와 각종 재료가 추가된 샐러드 3종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커피빈은 카페에서 식사를 하는 고객층이 점점 많아짐에 따라 식사 대용 푸드 라인 개발에 힘써왔다.
이번 샐러드 3종 세트는 '수비드 치킨 그레인 샐러드', '트리플 치즈 샐러드', '쉬림프 머쉬룸 파스타 샐러드'로 이루어져 있다.
'수비드 치킨 그레인 샐러드'는 병아리콩이 들어간 샐러드다. 닭가슴살과 보리, 귀리가 함께 들어있어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트리플 치즈 샐러드'는 발사믹 드레싱이 뿌려져 있어 새콤한 맛을 자랑한다. 리코타, 모차렐라, 치즈 3가지 토핑이 모두 추가돼있다. 여기에 토마토, 단호박, 크랜베리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쉬림프 머쉬룸 파스타 샐러드'는 독특하게 샐러드 속 파스타를 메인으로 한다. 버섯과 파인애플, 새우까지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다. 레몬 드레싱은 느끼한 맛을 없애주고 상큼함을 더해줄 것이다.
커피빈은 지난달 29일부터 19일까지 샐러드 3종 출시 기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샐러드 단품 구매 시 오후 2시까지 호밀 모닝빵 1개를 매장에서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제조 음료와 함께 샐러드를 구매할 경우 1천 원 가격 할인이 가능하다.
July 04, 2020 at 06:32AM
https://ift.tt/3eZmOvc
“카페에서 다이어트” 커피빈, 샐러드 3종 세트 내놓았다 (사진) - 위키트리 WIKITREE
https://ift.tt/2C24QK1
No comments:
Post a Comment